Home / 보도국 / 인천 / 옹진수협, 옹진군에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쌀 기탁
인천시 옹진군 박장규 부군수와 김명남 옹진수협 상무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옹진군의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쌀 기탁식을 가졌다<옹진군청 제공>

옹진수협, 옹진군에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쌀 기탁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옹진군은 군청 소회의실에서 박장규 부군수와 김명남 옹진수협 상무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옹진군의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쌀 기탁식을 가졌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기탁한 쌀 560kg는 대부도 탄도 위판장 준공식에서 받은 축하 쌀로 옹진수협에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함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기탁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장천수 옹진수협 조합장은 “좋은 의미로 받은 쌀이 더 좋은 일에 사용되어 매우 기쁘다”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장정민 옹진군수는 “군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을 기탁해준 옹진수협에 매우 감사하며 기탁된 쌀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대상자와 사례관리 대상자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붉은 수돗물’ 정화작업 이후 첫 수질검사…”기준엔 적합…음용 여부는 불확실”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앵커) 인천지역 수돗물 정화작업이 시작된 이후 첫 수질검사 분석 결과가 공개됐습니다. 청소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