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KEB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하나연금통합포털’ 플랫폼 오픈
인천 최상철 (scchoi@ifm.kr) 작성일 : 2019-06-17, 수정일 : 2019-06-17
[ 경인방송 = 최상철 기자 ]
KEB하나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퇴직연금 가입 손님을 위한 연금자산관리 전용 플랫폼 ‘하나연금통합포털’을 오픈 했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하나연금통합포털’은 손님의 성공적인 연금자산 포트폴리오 설계를 돕기 위해 IRP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합니다.

개별 퇴직·개인연금 펀드상품 정보 및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제공하며 연금자산 신규가입 및 상품변경 업무 처리도 가능합니다.

‘하나연금통합포털’ 배너를 통해 삼성자산운용에서 제공하는 연금펀드 관련 상품 정보, 리서치 및 자산시장 전망, 경제 트렌드 등의 전문자료와 국세청 홈택스, 국민연금 금융감독원 파인 등 은퇴설계와 관련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별도 가입 및 인증철자 필요 없이 ‘하나원큐’ 스마트폰 뱅킹앱을 통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KEB하나은행에 연금계좌가 없는 손님도 사용 가능합니다.

KEB하나은행 연금사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은 성공적인 연금자산관리를 위해 시스템·서비스의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전문 컨설팅을 통한 다양한 제안과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손님의 행복한 은퇴준비를 위해 1:1 맞춤형 컨설팅 ‘연금손님자산관리센터’ 운영, 부동산 트렌드 포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은퇴설계콘서트’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상철 scchoi@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