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 동남아 신흥시장 개척 수출기업 모집…31일 마감
경기도청사
경기도청사<사진=경인방송 DB>

경기도, 동남아 신흥시장 개척 수출기업 모집…31일 마감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가 신흥시장 발굴을 통한 수출다변화를 위해 동남아 신흥시장 개척 지원에 나섭니다.

도는 이 같은 내용의 ‘2017 경기도 태국.싱가포르 통상촉진단’ 모집 공고를 하고, 오는 31일까지 신청기업을 접수한다고 밝혔습니다.

참가기업으로 선정되면 바이어 1:1 상담 주선, 현지 시장조사, 통역지원, 상담회와 관련된 전반적인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통상촉진단은 10개 업체로 구성되며 오는 6월 19일부터 나흘동안 태국 방콕과 싱가포르를 방문해 신규시장 개척, 사업 파트너 발굴 등 판로개척 활동을 벌입니다.

참가 업체는 현지 시장성과 수출.품목 유망성, 바이어 발굴 가능성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합니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이지비즈 시스템(www.egbiz.or.kr)을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국제통상과(031-8008-4882) 또는 경기도수출기업협회(031-259-6463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kds@ifm.kr

Check Also

이재정 경기교육감이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남은 임기 주력 사안 등을 말하고 있다(사진= 경기도교육청 제공)

고교 무상급식 뜨거운 논란…이재정 교육감 “무상교육이 우선돼야”

[경인방송=구민주 기자]   (앵커) 최근 고등학교 무상급식 논란이 뜨겁습니다. 경기도 일부 지자체가 고교 무상급식을 위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