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도의회 경과위,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 현장 시찰
경과위

도의회 경과위,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 현장 시찰

[경인방송=변승희 기자]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는 오늘(20일) 판교테크노밸리를 방문해 현안을 듣고 현장을 시찰했습니다.

남경순 위원장과 위원들은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를 방문해 스타트업 캠퍼스 인프라를 활용해 보다 많은 청년들이 성공 창업을 할 수 있도록 교육을 확대 운영하라고 주문했습니다.

박근철(더민주.비례) 의원은 “판교테크노밸리 특히 스타트업 캠퍼스와 관련해 의회와 대화가 부족했다는 생각이 든다”며 “앞으로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많이 갖자”고 제안했습니다.

위원들은 이어 판교제로시티와 자율주행 실증단지 조성 추진상황을 보고 받았습니다.

남경순 위원장은 “판교테크노밸리는 우리나라 4차산업혁명을 이끌어갈 허브로 그 역할이 중요하다”며,”판교테크노밸리가 우리나라 미래 기술의 선도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dokyeong@ifm.kr

Check Also

19일 오전 경기도청 신관 4층 제1회의실에서 열린 '2017년도 행정안전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위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경기도 국정감사 ‘청년 시리즈 정책’ 등 쟁점 질의 이어져

[경인방송=구민주 기자]   (앵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의 경기도에 대한 국정감사가 오늘(19일) 오전 부터 경기도청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