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 제3회 업 창조오디션 일정 확정…내달 18일 까지 접수
'2017년 제1회 UP 창조오디션'에서 이재율 경기도 행정1부지사를 포함한 심사위원들이 참가기업의 발표를 경청하고 있다.
'2017년 제1회 UP 창조오디션'에서 이재율 경기도 행정1부지사를 포함한 심사위원들이 참가기업의 발표를 경청하고 있다. <사진제공= 경기도>

경기도 제3회 업 창조오디션 일정 확정…내달 18일 까지 접수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는 ‘2017 제3회 업 창조오디션’ 개최 일정을 확정하고, 다음달 18일까지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업 창조오디션은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이 업계 전문가와 투자자 앞에서 사업모델을 설명하고 사업성을 검증받는 행사로, 오는 7월 8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립니다.

오디션은 투자자와 슈퍼맨펀드 운영사 관계자,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 평가단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청 기업의 사업계획 발표와 청중의 모의 투자, 질의 응답 등으로 진행됩니다.

가상투자금을 가장 많이 받은 기업에게는 가상투자상, 심사위원으로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기업은 심사위원상을 각각 수상하게 되며, 수상 기업에는 크라우드 펀딩 등록비용 등 혜택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에서 확인하거나, 경기도 제안제도팀(031-8008-257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해는 모두 5차례의 업창조오디션이 열려 24개 스타트업이 발표하고 7건의 투자 실적과 20억 원의 투자금을 유치했습니다.

kds@ifm.kr

Check Also

경기북부 분도 추진 법안 주요 골자 그래픽

‘경기 분도’ 국회서 첫 법안 심사…행안부.경기도 “신중 검토”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앵커) 경기북부지역 10개 시·군을 묶어 독립된 광역자치단체인 ‘경기북도’를 만들자는 논의가 국회에서 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