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에몬스 가구,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침대로 '스마트 슬립' 실현
인천 / 경제 안재균 (ajk@ifm.kr) 작성일 : 2017-07-05, 수정일 : 2017-07-05
[ 경인방송 = 안재균 기자 ]

 


(앵커)


인천시 남동공단에 있는 에몬스 가구가 올 하반기 출시 예정된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첨단기술을 적용한 침대부터 바로 요리가 가능한 신개념 식탁까지 38년 간 쌓아온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안재균 기자입니다.


(기자)


머리와 목, 등과 허리 그리고 다리까지 세분화시켜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침대.


여기에다 코골이방지 기능과 함께 메모리 기능을 버튼하나로 조절할 수 있는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침대가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에몬스 가구가 올 하반기에 맞춰 출시를 준비 중인 신제품 품평회에서 선보인 제품입니다.


이번에 가진 신제품 품평회는 ‘스마트 슬립’을 실현한 침대와 최고의 공간연출 디자인이 적용된 소파, 그리고 옷장 등을 비롯한 다양한 맞춤형 가구들이 소개됐습니다.


품평회에 참석한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은 제품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에몬스의 선보인 식탁 ‘모리스’는 강력한 표면 강도를 지닌 세라믹 상판하부에 언더레인지를 적용해 식탁 위에서 바로 요리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에몬스는 특히 제품 디자인 차별화와 가성비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품 구매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에몬스 관계자]


“소비자들한테는 정말 적정 가격, 착한 가격이 돼야겠다는 가치로 올 가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에몬스는 이 같은 제품을 앞세워 내년까지 백화점과 전문점 등 100여 개의 유통망을 확보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입니다.


경인방송 안재균입니다.



안재균 ajk@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