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문화 / 인천시, 세계 최고의 EDM 페스티벌 ‘유나이트 위드 투모로우랜드’ 성공 개최에 발벗고 나서
인천시청
인천시청

인천시, 세계 최고의 EDM 페스티벌 ‘유나이트 위드 투모로우랜드’ 성공 개최에 발벗고 나서

[경인방송=안재균 기자]

인천시는 29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고의 전자댄스음악 축제인 ‘유나이트 위드 투모로우랜드(UNITE with TOMORROWLAND)’ 성공 개최를 위한 지원에 나섰습니다.

유나이트 위드 투모로우랜드는 벨기에에서 개최되는 판타지 컨셉의 세계 최대 전자 댄스 음악 축제로, 한국을 비롯해 독일 대만 두바이 스페인과 이스라엘 등 총 8개국에 위성 생중계됩니다.

29일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유나이트 위드 투모로우랜드는 벨기에에 가지 않고도 각 나라에서 현지 시각에 맞춰 메인 무대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고, 조명 음향 특수효과 등 투모로우랜드의 판타지 무대를 인천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인천시는 29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다음날 아침 8시까지 이어지는 밤샘 행사임을 고려해 지역주민에 협조를 구하는 한편, 지역상권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번 유나이트 위드 투모로우랜드행사는 9월 22일부터 3일간 문학경기장에서 15만명 규모로 열리는 ‘월드클럽돔코리아(World Club Dome KOREA)’의 전초전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곽준길 인천시 마이스산업과장은 “우리 인천의 새로운 즐길 거리,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지역과 함께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jk@ifm.kr

Check Also

2017년 10월 20일 모바일뉴스

[경인방송=이원구 기자] ‘경인방송! 인천을 듣습니다’ iFM(90.7 MHz) 모바일뉴스 [인천소식] ■국민의당, 송도 6·8공구 개발 ‘특혜 의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