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사회 / 인천공동모금회, 니카코리아와 사회공헌 업무 협약
니카코리아 김준수(왼쪽) 대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명환(오른쪽) 회장,
니카코리아 김준수(왼쪽) 대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명환(오른쪽) 회장, <사진=인천공동모금회>

인천공동모금회, 니카코리아와 사회공헌 업무 협약

[경인방송=한만송 기자]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오늘(25일) 니카코리아와 지역의 사회 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 공헌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니카코리아는 회원들이 기부와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니카코리아 주최의 대회 때마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니카코리아는 9월 3일에 진행될 자선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인 ‘니카코리아 스타워즈’의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것으로 첫발을 내딛기로 했습니다.

대회가 생중계되는 동안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한 ARS를 노출해 그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기업과 선수를 연결해 그 선수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김준수 니카코리아 대표는 “‘아름다운 몸으로 아름다운 마음을 전하자’는 슬로건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mansong2@ifm.kr

Check Also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의원 (경기 광주갑)

3회 이상 적발 음주운전자 5명 중 1명꼴…경기도 ‘최다’

[경인방송=배수아 기자]   (앵커) 음주운전에 3번 이상 걸린 사람이 전체 음주운전자 5명 중 1명꼴인 것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