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의왕시, 신뢰받는 공공혁신 대상 ‘2년 연속’ 수상
25일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신뢰받는 공공혁신 대상'에서 김성제 의왕시장이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5일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신뢰받는 공공혁신 대상'에서 김성제 의왕시장이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의왕시 제공>

의왕시, 신뢰받는 공공혁신 대상 ‘2년 연속’ 수상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경기도 의왕시는 ‘2017 대한민국 신뢰받는 공공혁신 대상’에서 일자리창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입니다.

오늘(25일)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신뢰받는 공공혁신 대상’에서 의왕시는 일자리창출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이번 시상은 공공분야의 기관과 지방자치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합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 모든 성과는 16만 의왕시민과 700여 공직자들이 함께 노력해 이루어낸 결과”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습니다.

 

hsm@ifm.kr

Check Also

경기도 시흥의 한 고등학교 화재 현장.

[기획-학교, 화재 안전지대 아니다]②드라이비트부터 피난기구까지…학교 화재대비 ‘구멍 숭숭’

[경인방송=구민주 기자]   (앵커) 경인방송은 화재로부터 안전지대가 아닌 학교의 문제점과 대안을 짚어보는 기획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