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 농식품 홍보물 가정 택배 배송…도-CJ대한통운 협약
류인권 경기도 농정해양국장과 박영일 CJ대한통운 상무가 '경기도 우수 농식품 판로 확대를 위한 택배 네트워크 활용' 업무협약을 체결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류인권 경기도 농정해양국장<사진 왼쪽>과 박영일 CJ대한통운 상무가 '경기도 우수 농식품 판로 확대를 위한 택배 네트워크 활용' 업무협약을 체결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경기도>

경기도 농식품 홍보물 가정 택배 배송…도-CJ대한통운 협약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추석을 앞두고 경기도와 CJ대한통운이 경기도 농식품 판로개척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습니다.

도는 CJ대한통운 택배시스템을 활용해 경기도 농식품에 대한 홍보책자를 가정에 배달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CJ대한통운 측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협약에 따라 도는 우수 농산품 홍보용 책자인 ‘잇 G’ 5만부 제작해 CJ측에 제공하고, 이를 통해 주문한 농산품은 CJ대한통운이 집하와 배송을 맡기로 했습니다.

CJ대한통운은 이 책자를 도내 15개 시와 서울 22개구 등 수도권 주요 지역 택배기사를 통해 가정에 배포할 예정입니다.

류인권 도 농정해양국장은 “시범 실시를 거쳐 향후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춘 계절별 농산품을 소개하는 홍보책자를 정기적으로 제작해 CJ대한통운을 통해 배포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kds@ifm.kr

Check Also

경기북부 분도 추진 법안 주요 골자 그래픽

‘경기 분도’ 국회서 첫 법안 심사…행안부.경기도 “신중 검토”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앵커) 경기북부지역 10개 시·군을 묶어 독립된 광역자치단체인 ‘경기북도’를 만들자는 논의가 국회에서 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