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플레이엑스포-대만컴퓨터협회, 게임쇼 활성화 ‘맞손’
'플레이엑스포와 대만게임쇼간 상호 협력을 위한 협약서' 모습. <사진= 경기도>

플레이엑스포-대만컴퓨터협회, 게임쇼 활성화 ‘맞손’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제적 게임쇼 플레이엑스포와 대만을 대표하는 대만 게임쇼가 양 대회의 성공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플레이엑스포 사무국은 대만컴퓨터협회와 이 같은 내용의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국가 공동관 형태의 상호 행사 참가와 게임쇼 홍보 등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대만컴퓨터협회는 오는 5월10~13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해 대만 게임 기업으로 구성된 대만관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플레이엑스포 사무국 역시 내년 1월 예정된 대만게임쇼에 참가해 같은 지원을 할 계획입니다.

대만게임쇼는 대만컴퓨터협회 주최로 2003년부터 시작된 게임 박람회이며, 플레이엑스포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킨텍스가 공동 주관하는 차세대 융.복합 게임쇼입니다.

kds@ifm.kr

Check Also

놀이기구 없는 부영주택 ‘송도테마파크’..인천시, 사업기한 만료 1주일 남겨두고 ‘연장?’

[경인방송=안재균 기자] -테마파크 핵심 놀이기구 세부설계 없고, 호텔, 워터파크 등 수익사업 치중 -부영 “인허가 완료 후 놀이기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