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인천시, 화장품 제조판매 관리자 교육 내일(19일) IBITP 갯벌타워 2층 국제회의장 개최
인천 / 경제 안재균 (ajk@ifm.kr) 작성일 : 2018-04-18, 수정일 : 2018-04-18
[ 경인방송 = 안재균 기자 ]

인천시와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는 식약처 법정교육인 화장품 제조판매 관리자 교육을 내일(19일) IBITP 갯벌타워 2층 국제회의장에서 실시합니다.


이번 교육은 화장품 제조판매 관리자 교육으로 식약처에 등록된 관리자가 매년 1회 받는 법정의무교육입니다. 


화장품 제조판매 관리자는 화장품법에 따라 4시간이상 8시간 이하 교육과정을 이수해야합니다.


접수는 식약처 법정교육을 위탁받아서 진행하고 있는 한국의약품 수출입협회 홈페이지에서 (http://www.kpta.or.kr/edu2/cos_apply/cos_apply01.asp) 인터넷 접수가 가능합니다.


인천시는 지난해 연말 화장품 제조판매 관리자 교육을 유치하기 위해 협회와 함께 관련기관에 요청 및 협의를 추진한 바 있습니다. 


인천의 경우 화장품 제조사가 전국에서 3위로 다수 밀집해 있으나, 지역에서 교육이 진행되지 않아서 서울 등 다른 지역까지 직접 가야하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교육으로 인천의 화장품 기업은 지역에서 법정교육을 받게돼 비용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안재균 ajk@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