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2018. 7. 26 항공뉴스센터
항공뉴스센터 김고운 (mhn1031@ifm.kr) 작성일 : 2018-07-27, 수정일 : 2018-07-27
[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5천여명이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가끔 구름이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서울.경기도 공항은 낮 동안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고온인 상태가 장기간 지속되겠으니, 열사병과 탈진 등 온열질환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7도 낮 최고기온은 33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여름 정기공연’을 개최합니다. 이번 여름 정기공연은 K-POP 가수, 피아니스트, 발레단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인이 참여해 휴가철 인천공항을 찾은 국내·외 여행객과 상주직원, 방문객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공연 첫날인 8월 1일에는 ‘K-POP Ballad Concert’를 펼치며 이번 정기공연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예정입니다.이번 공연은 제2여객터미널 1층 중앙의 그레이트홀에서 8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고요, 인천공항을 찾은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시 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돌아온 만큼 친구나 연인, 가족들과 함께 휴식 차 여행할 수 있는 좋은 때가 왔는데요. 비행기를 이용한 장거리 여행을 준비한다면 미리 항공기 내 건강관리 요령도 알아두면 좋겠습니다.국토교통부에 따르면 2012년에서 2016년까지 항공기 내에서 응급 상황은 총 1200건 가량 발생했고외상과 정형외과 질환으로는 화상이 많았고요, 소화기계 질환으로는 구역과 구토, 복통, 소화 불량 순이었습니다. 이러한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이유는 비행과 관련된 스트레스인데요. 지상보다 낮은 기압과 산소 분압, 소음과 진동, 시차에 따른 신체 부조화 등이 있습니다. 먼저 비행 중 불안과 초조, 공포나 긴장 때문에 과다 호흡이 일어날 수 있는데 주증상으로는 과다 호흡, 어지러움, 메스꺼움, 손발의 저림 증상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마음을 안정시키고 비닐 주머니를 입과 코 주위에 대서 자신이 내뿜은 공기를 다시 흡입합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2천4백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북태평양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에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7.4도 낮 최고기온은 33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5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이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서울.경기도 공항은 낮 동안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고온인 상태가 장기간 지속되겠으니, 열사병과 탈진 등 온열질환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7.8도 낮 최고기온은 33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여름 정기공연’을 개최합니다. 이번 여름 정기공연은 K-POP 가수, 피아니스트, 발레단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인이 참여해 휴가철 인천공항을 찾은 국내·외 여행객과 상주직원, 방문객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공연 첫날인 8월 1일에는 ‘K-POP Ballad Concert’를 펼치며 이번 정기공연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예정입니다.이번 공연은 제2여객터미널 1층 중앙의 그레이트홀에서 8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인천공항을 찾은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김고운 mhn1031@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