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인천시, 범죄예방 및 안전디자인 공모전 시행
인천 안재균 (ajk@ifm.kr) 작성일 : 2018-09-02, 수정일 : 2018-09-02
[ 경인방송 = 안재균 기자 ]

인천시는 안전과 편의가 충족되는 시민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디자인으로 안전한 인천 만들기'에 나선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시는 지난 7월 착수한 표준디자인 개발용역으로 범죄와 각종 사고 예방 등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와 연계해 시는 이달 3일부터 시민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천시 범죄예방 및 안전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인천광역시와 ㈜디자인팩토리에서 주최, 주관하고 인천지방경찰청에서 후원합니다.


공모분야는 학생부(초,중, 고등학생)와 일반부(대학생, 일반시민)로 나뉘며, 그래픽디자인, 공공시설물 디자인, 일반아이디어부문으로 중복 출품 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은 이달 3일부터 12일까지이며, 신청 서류 심사를 통해 다음 달 19일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응모방법은 인천시 홈페이지(www.incheon.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작품과 함께 이메일(incheonsafe@naver.com)로 제출하면 됩니다.


공모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2-440-4794, ☎032-440-4794)로 문의하면 됩니다.



안재균 ajk@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