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계양구, 공약사항 이행평가단 위촉
인천시 계양구는 ‘민선7기 계양구 공약이행평가단’ 위촉식을 가졌다.<계양구청 제공>

계양구, 공약사항 이행평가단 위촉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계양구는 구민과의 약속인 공약사항을 최종 확정하고, 공약이행의 신뢰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민선7기 계양구 공약이행평가단’ 위촉식을 가졌습니다.

지난 7월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공약이행평가단은 공약사항에 대해 이행도 점검, 평가, 의견제시 등을 통해 구민의 삶의 질과 복지증진을 위해 활동할 예정입니다.

공약사항은 서운산업단지 조성, 서울지하철 계양(작전역) 연계 적극 추진, 야구장·유소년축구장 등 체육시설 건립, 장학재단 설립과 교육지원 사업, 계양산성 복원 정비와 국가사적 지정, 계양산성박물관 건립, 노인인력개발센터 운영과 어르신 일자리 지원확대 등 구 발전과 구민에게 꼭 필요한 사업으로 선정했습니다.

박형우 구청장은 “평가단에서도 공약사항 외에도 구민이 필요로 하는 사업이 있으면 적극 제안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한편 위촉식 이후 공약이행평가단은 공약 소관 부서장 등 관계공무원으로부터 공약사업에 대한 추진 계획 보고를 받고, 공약사항을 6개 분야 54개 사업으로 최종 확정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현대제철 해병대전우회 동구청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현대제철 해병전우회는 오늘(21일) 동구청을 방문해 추석을 맞아 동구 지역 어려운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