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의회 민주당, 파주 캠프그리브스서 연찬회 개최…김경협·박광온 의원 등 130여명 참석
12일 파주 캠프그리브스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연찬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민주당, 파주 캠프그리브스서 연찬회 개최…김경협·박광온 의원 등 130여명 참석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12~13일 1박 2일 간 분단의 최전선인 접경지역 파주 캠프그리브스에서 연찬회를 개최했습니다.

135명에 달하는 민주당 전체 도의원과  이재명 도지사, 이화영 평화부지사, 민주당 김경협 경기도당 위원장, 박광온 최고위원 등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평화협력 시대를 주도하기 위한 정책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특히 제3땅굴, 도라전망대 등 민북투어와 해마루촌 마을 방문하고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에서 한반도 평화와 번영을 기원하는 ‘평화기원 퍼포먼스’도 진행했습니다.

염종현 대표의원은 “분단과 대립의 상징인 파주에서 평화와 화합을 기원하고, 문재인 정부의 평화통일 여정에 힘을 싣고자 이번 연찬회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hsm@ifm.kr

Check Also

2018년 9월 20일 경기모바일

[경인방송=보도국 기자] ‘경인방송! 경기를 듣습니다’ iFM(90.7MHz) 모바일뉴스 [경기 뉴스] ■경기도, 2022년까지 공공임대주택 20만 세대 공급…장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