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동구, 송현근린공원서 아동친화도시 인증선포식 개최
지난 3일 개최된 동구 아동친화도시 인증 현판식 <동구청 제공>

동구, 송현근린공원서 아동친화도시 인증선포식 개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동구는 다음달 8일 송현근린공원에서 아동친화도시 인증 선포식을 개최합니다.

구는 ‘꿈을 주는 동구, 꿈을 꾸는 아동’을 슬로건으로 아동이 행복한 아동친화도시 동구를 널리 알리기 위해 대대적인 인증 선포식을 개최할 계획입니다.

선포식에서는 아동친화도시 동구 만들기를 위해 그동안의 노력들을 영상으로 상영한 후 아동대표 2명이 아동권리 헌장을 낭독합니다.

이어 유니세프 사무총장이 아동친화도시 인증서를 수여하며 인증을 선포합니다.

또 아동친화도시 사진전, 희망의 나무 만들기 체험, 풍선아트․페이스 페인팅, 다양한 골목놀이를 즐기는 ‘얘들아 골목에서 놀자’, 이밖에도 실감콘텐츠 VR체험과 드론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습니다.

구 관계자는 “아이들이 꿈꾸는 행복한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주민 모두가 함께 축하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사전 타당성조사 용역 착수…내년 10월 구체적 노선 윤곽

[경인방송=한웅희 기자] 인천시는 어제(13일) 인천도시철도 2호선 연장 사업과 관련해 ‘사전 타당성조사 용역 착수보고회’를 열고 향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