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지역 3개 국가 공공기관 사회적 경제기금운용 전문기관 모집

인천지역 3개 국가 공공기관 사회적 경제기금운용 전문기관 모집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지역 소재 국가 출연 공공기관인 인천항만공사,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한국환경공단이 ‘인천지역 사회적 경제 활성화 공동기금’을 운용할 사회적 경제기금운용 전문기관을 모집한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이들 공공기관이 조성하는 I-SEIF는 인천지역의 사회적경제 조직 지원을 위해 마련되는 기금으로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약 15억원을 목표로 조성됩니다.

3개 기관은 기금 조성을 통해 인천지역에 위치한 사회적경제 조직이 자립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사회적 금융투자, 경영 환경개선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기관은 2019년까지 4.5억원의 기금 운용을 담당하게 됩니다.

운용사 공모 참가자격은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한 사회적 경제 분야 비영리 단체 ▲최근 3년 이내 건당 10억원 이상의 사회적 금융 운용실적을 보유한 자로 제한합니다.

고오 참가는 오는 17일까지이며, 19일 제안서 PPT 평가를 통해 최고점을 받은 기관인 운용기관으로 선정됩니다.

평가는 사업경험, 수행인력의 전문성, 사업계획의 적정성 등을 심사하게 되며, 인천 소재 기업이나 인천 소재 관련 기업과 컨소시엄을 통해 공모에 참가할 경우 5점의 가점이 부여됩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지방해양수산청, 가을철 해양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 전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지방해양수산청은 오늘(19일) 인천연안여객터미널 이용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가을철 해양안전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인천해수청은 여객선 기초안전수칙을 담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