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계양구 정신건강복지센터 2018 정신건강행사 개최
동구청 청사 전경 <동구청 제공>

계양구 정신건강복지센터 2018 정신건강행사 개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계양구 정신건강복지센터와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최근 자살과 중독폐해를 비롯 정신건강 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지속됨에 따라 지역사회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정신건강행사를 오는 20일 구청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오늘(8일) 밝혔습니다.

행사는 지역주민이 보다 친근하게 현장에서 호흡하고 즐기면서 정신건강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제공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공연과 강연을 마련했습니다.

맨오브펑키즈 그룹의 비보잉 공연을 시작으로 행주, 보이비, 지구인으로 구성된 리듬파워의 힙합공연과 정재승 뇌과학자의 “뇌에서 삶의 성찰을 얻다”라는 주제의 강연이 진행됩니다.

또 다양한 감정에 대한 간단한 사연을 작성하는 이벤트와 강연 후에는 ‘어떤 마음도 괜찮아’라는 주제로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중학생 이상 주민이 참여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양구정신건강복지센터(032-547-7098)로 문의하면 됩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사전 타당성조사 용역 착수…내년 10월 구체적 노선 윤곽

[경인방송=한웅희 기자] 인천시는 어제(13일) 인천도시철도 2호선 연장 사업과 관련해 ‘사전 타당성조사 용역 착수보고회’를 열고 향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