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최대호 안양시장, “시민 행복 우선한 스마트한 도시 만들겠다”…민선 7기 선포식 개최
지난 9일 중앙공원에서 열린 선포식에서 최대호 안양시장이 민선 7기 시정을 이끌 5대 비전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안양시 제공>

최대호 안양시장, “시민 행복 우선한 스마트한 도시 만들겠다”…민선 7기 선포식 개최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경기도 안양시는 민선 7기 시정 방향과 비전을 담은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어제(9일) 중앙공원에서 시민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선포식에서는 최대호 시장이 민선7기 새 슬로건인 ‘시민과 함께하는 스마트 행복도시 안양’과 4년간 시정을 이끌어갈 5대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최 시장은 “새 슬로건이 시민행복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라며 “시민과의 폭넓은 소통을 통해 행복하고 스마트한 도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5대 비전으로 ▲시민이 주인 되는 안양 ▲가족의 삶을 책임지는 안양 ▲모두 함께 잘 사는 안양 ▲깨끗하고 안전한 안양 ▲고르게 발전하는 안양을 제시하며 차질 없는 추진을 약속했습니다.

hsm@ifm.kr

Check Also

2019년 5월 24일 경기모바일

[경인방송=보도국 기자] ‘경인방송! 경기를 듣습니다’ iFM 90.7MHz 모바일뉴스 [경기 뉴스] ■경기지역 ‘매 맞는 경찰’ 매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