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2018. 10 .15 항공뉴스센터
라이브뉴스 / 항공뉴스센터 김고운 (mhn1031@ifm.kr) 작성일 : 2018-10-16, 수정일 : 2018-10-16
[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6천1백여명이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 공항은 구름이 조금 끼어 있는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늘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중부지방 공항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천의 현재기온은 12.4도 낮 최고기온은 21도가 되겠습니다.


네이버 지도에 항공편과 출발지 정보를 입력하면 발지에서 인천공항 내 항공기 탑승구까지 이동 경로를 알 수 있는 비스가 제공될 전망입니다. 천국제공항공사는 최근 네이버랩스와 '인천공항 실내지도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버 지도에 출발 지역과 항공편 정보를 입력하면 발지에서 인천공항 내 항공기 탑승구까지 동 경로 정보가 제공되는 서비스 도입을 네이버랩스와 함께 추진할 계획인데요, 국장 혼잡도를 반영한 최적 경로와 최적 주차장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천공항공사는 내년 하반기 시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인천공항 공식 애플리케이션 '인천공항 가이드 앱'에는첨단 실내 증강현실(AR) 내비게이션 서비스가 도입됩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항공업계가 미리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가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웨이항공은 겨울 여행의 추억을 미리 준비하기 위한 ‘ttw 특가 이벤트’를 시행하는데요. 15일인 오늘 오전 10시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상은 김포·대구·광주·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인천과 대구, 부산, 김포, 제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입니다. 탑승기간은 국내선의 경우 오늘부터 11월 30일까지이고, 국제선의 경우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에어는 올 겨울 하와이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이용해서 12월 29일부터 내년 3월 2일 사이에 운항하는 하와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됩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3천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3도 낮 최고기온은 21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8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 공항은 연무가 끼어 있는데요, 오늘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중부지방 공항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내일 낮부터 서해안 지역 공항은 점차 바람이 강하게 불겠고 윈드시어 가능성도 있겠으니 항공기 안전운항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4.9도 낮 최고기온은 21도가 되겠습니다.


네이버 지도에 항공편과 출발지 정보를 입력하면 출발지에서 인천공항 내 항공기 탑승구까지 이동 경로를 알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될 전망입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최근 네이버랩스와 '인천공항 실내지도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네이버 지도에 출발 지역과 항공편 정보를 입력하면 출발지에서 인천공항 내 항공기 탑승구까지 이동 경로 정보가 제공되는 서비스 도입을 네이버랩스와 함께 추진할 계획인데요, 출국장 혼잡도를 반영한 최적 경로와 최적 주차장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공사는 내년 하반기 시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김고운 mhn1031@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