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큐시트 / 인천 중구, 29일 항공·물류산업 취업지원 채용의 날 행사
중구 채용의 날 개최에 앞서 사전행사로 영종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기업설명회 개최 사진<중구청 제공>

인천 중구, 29일 항공·물류산업 취업지원 채용의 날 행사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중구가 오는 29일 인천하버파크호텔에서 2018년 중구와 함께하는 항공·물류산업 취업지원 채용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인력수요가 있는 채용 희망기업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행사로 영종지역에 근무할 우수인재 500명 이상을 채용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참여기업은 항공·물류산업 분야 업체로 구직자에게 현장에서 채용면접기회를 제공하고 유관기관은 실업급여 인정, 신중년 일자리 상담 및 청장년 교육훈련 안내 등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구는 채용의 날 개최에 앞서 사전행사로써 영종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기업설명회를 개최해 채용직무, 근무조건 등을 설명하고 궁금한 사항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중구 관계자는 “내년에도 일자리 행사 확대를 통해 실업난 해소와 양질의 일자리를 발굴하여 지역주민의 경제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단봉초등학교 학생들 서구의회 견학 실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서구의회가 단봉초교 학생을 대상으로, 25일과 26일 양일간 의회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