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 20일까지 ‘제3회 업(業ㆍUP) 창조오디션’ 참가기업 모집
경기도청사 전경. <사진= 경인방송 DB>

경기도, 20일까지 ‘제3회 업(業ㆍUP) 창조오디션’ 참가기업 모집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경기도는 오는 20일까지 ‘2018 제3회 UP창조오디션’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합니다.

UP 창조오디션은 우수 스타트업과 투자자 간 만남의 장을 조성,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매출증대와 일자리창출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참여 대상은 창업한 지 7년 이내 스타트업으로, 투자자 설명(IRㆍInvestor Relations)을 준비했으면 업종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도는 1·2차 심사를 통과한 5개 내외 기업을 대상으로 PT기법, 투자유치 방안 등의 컨설팅을 진행한 후, 20일 열릴 최종 오디션에 참가시킬 방침입니다.

최종 오디션에는 벤처캐피탈, 일반기업 등 전문 투자자와 청중 평가단이 심사에 참여하게 되며, 사업계획, 기술성, 사업성, 파급효과 등을 평가하게 됩니다.

최우수 기업에게는 1천만 원의 시상금이 주어지며, 본선진출 기업들은 크라우드펀딩 등록 수수료 50% 지원, 도 매체와 경제지 등을 통한 기업 홍보 등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경기도 창업지원과 창업정책팀(031-8030-4264)에서 문의하면 됩니다.

hjs@ifm.kr

Check Also

이재명 “혜경궁 김씨 아내 아냐… 경찰 수사 네티즌 수사대보다 못해”

[경인방송=배수아 기자]   (앵커) 혜경궁 김씨 트위터 계정 주인이 이재명 경기지사의 아내 김혜경 씨라고 판단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