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동구, 2018년 오피니언리더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동구청 전경

동구, 2018년 오피니언리더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동구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2018년 오피니언리더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워크숍은 오피니언 리더들의 역량강화와 능력개발 향상을 통해 동구의 미래를 설계하고 리더들간의 소통과 화합,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특히 지역의 리더로서 행정의 최일선에 있는 각 동 주민자치위원과 통장 등 360여명은 ‘아이스 브레이킹, 도전 99초!’등의 게임을 통해 소통, 화합과 팀워크를 다졌습니다.

또 ‘대한민국을 만든 한국 리더의 착각’이라는 주제로 한 심리학자 허태균 교수의 명사특강을 통해 오피니언 리더로서의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허인환 구청장은 “지역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오피니언리더 여러분들의 열정과 에너지가 동구발전에 큰 원동력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리더로서 자부심을 갖고 지방자치의 가교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시, 동인천역 북광장서 라돈 측정 캠페인…내년 측정기 143대 구입해 무료 대여 추진

[경인방송=한웅희 기자] 인천시는 오는 21일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환경단체와 기업과 함께 ‘실내공기 라돈 저감 캠페인’ 행사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