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2018. 11. 13 항공뉴스센터
라이브뉴스 / 항공뉴스센터 김고운 (mhn1031@ifm.kr) 작성일 : 2018-11-13, 수정일 : 2018-11-13
[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3천9백여명이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오늘은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서쪽지방 공항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5.5도 낮 최고기온은 14도가 되겠습니다.


티웨이항공이 공항 이용과 항공기 탑승이 어려운 승객들을 위해 새로운 부가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티웨이항공은 12일인 어제부터 '티케어(t'care)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는데요, 보호자 없이 해외여행을 떠나는 어르신, 혼자 국제선에 탑승하는 청소년 등 해외여행이나 인천공항의 이용이 익숙지 않은 고객들을 위한 티웨이항공의 새로운 이동 안내 서비스입니다. 티케어 서비스는 신청자에게 티웨이항공의 전담 직원이 배정돼 인천공항에서의 출·도착 과정을 돕게 되는데요, 해당 서비스는 출발 3일 전까지 티웨이항공의 예약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이용 요금은 1인당 5만원 기준이며, 2명 이상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경우 1인당 2만원씩 요금이 추가됩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진에어가 겨울철 따뜻한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코트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진에어는 2019년 3월 31일까지 인천발 국제선 이용 고객 대상으로 코트룸 서비스를 운영하는데요,동남아 및 미주 등 겨울철 여행객들을 위해 무거운 외투를 보관해주는 외투 보관 서비스입니다. 코트룸 서비스는 24시간 상시 이용 가능하고요, 1명당 외투 1벌을 최대 7일동안 9000원에 보관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인천국제공항 3층 출국장 서편에 위치한 M카운터 앞인 한진택배 코트룸 서비스 전용 카운터를 방문해 진에어 탑승권, e-Ticket 등을 제시 후 외투를 맡기면 됩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1천7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 늘은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서쪽지방 공항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당분간 밤부터 아침 사이 내륙 공항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항공기 안전운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5.6도 낮 최고기온은 14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3천9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오늘은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서쪽지방 공항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당분간 밤부터 아침 사이 내륙 공항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항공기 안전운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7.1도 낮 최고기온은 14도가 되겠습니다.


티웨이항공이 공항 이용과 항공기 탑승이 어려운 승객들을 위해 새로운 부가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티웨이항공은 12일인 어제부터 '티케어(t'care)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는데요, 보호자 없이 해외여행을 떠나는 어르신, 혼자 국제선에 탑승하는 청소년 등 해외여행이나 인천공항의 이용이 익숙지 않은 고객들을 위한 티웨이항공의 새로운 이동 안내 서비스입니다. 티케어 서비스는 신청자에게 티웨이항공의 전담 직원이 배정돼, 인천공항에서의 출·도착 과정을 돕게 되는데요, 해당 서비스는 출발 3일 전까지 티웨이항공의 예약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이용 요금은 1인당 5만원 기준이며, 2명 이상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경우 1인당 2만원씩 요금이 추가됩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김고운 mhn1031@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