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 서구의회 악취발생 근절 특별위원회 경인주물공단 현장방문
인천 서구의회 악취발생 근절 특별위원회가 경인주물공단 사업협동조합 현장방문을 실시하고 있다.<서구의회 제공>

인천 서구의회 악취발생 근절 특별위원회 경인주물공단 현장방문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 서구의회 악취발생 근절 특별위원회가 오늘(22일) 경인주물공단 사업협동조합 현장방문을 실시했습니다.

특위 의원들은 현장방문에서 조합 관계자로부터 소속업체 현황과 환경관리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주물업체를 찾아 부품 제작과 관련된 시설을 둘러보며 대책 마련에 나섰습니다.

이어 “악취발생은 주변 환경에 따라 많은 민원이 발생할 수도 있는 상황이므로 주물제작 업체 부근에 악취분석을 위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수시로 현장방문과 점검 등을 통해 악취문제를 해결 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 을 당부했습니다.

김이경 특위위원장은 “악취 발생은 주민의 직접적인 생활과 건강에 문제가 되는 사항이므로 앞으로도 악취 발생의 저감을 위해 의회에서도 관심을 갖고 악취 저감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 고 밝혔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한국폴리텍대학–하나금융그룹 ‘맞춤형 디지털인재’ 양성 업무협약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한국폴리텍대학과 하나금융그룹은 어제(10일)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맞춤형 디지털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양 기관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