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동구 실감콘텐츠 체험관 탐, 시즌3으로 다시 만나요!
인천 최상철 (scchoi@ifm.kr) 작성일 : 2018-11-29, 수정일 : 2018-11-29
동구는 유휴공공시설인 자원봉사센터 건물을 리모델링해 개관해 운영 중인 실감콘텐츠 체험관 '탐'의 프로그램을 추가 개편해 시즌3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동구청 제공>
[ 경인방송 = 최상철 기자 ]
동구 실감콘텐츠 탐, 시즌3으로 다시 만나요!

인천시 동구는 유휴공공시설인 자원봉사센터 건물을 리모델링해 개관해 운영 중인 실감콘텐츠 체험관 '탐'의 프로그램을 추가 개편해 오는 13일부터 시즌3 운영에 들어간다고 오늘(29일) 밝혔습니다.

새로 개편되는 프로그램은 시공간의 방, 개항장 방탈출 등 인천문화 체험관을 포함하며 아이들의 흥미를 극대화할수 있는 스카이배틀 VR, 클라이밍 등 총 7종의 신규프로그램이 개설됩니다.

탐 시즌3 오픈을 위해 12월 3일부터 12일까지 임시휴관에 들어가며 오픈을 기념으로 12월말까지 무료이벤트도 실시됩니다.

무료 입장 이벤트 행사는 선착순 300팀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실감콘텐츠 체험관 탐’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구 관계자는 “아이들이 다양한 VR프로그램을 경험하고 ICT 기술 등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을거라 기대한다"며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방문하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최상철 scchoi@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