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 동구, 동인천역 북광장 크리스마스 점등식 개최
인천시 동구가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추운 겨울 주민들에게 희망빛을 밝혀줄 ‘2018년도 동인천 북광장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개최했다<동구청 제공>

인천 동구, 동인천역 북광장 크리스마스 점등식 개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동구는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추운 겨울 주민들에게 희망빛을 밝혀줄 ‘2018년도 동인천 북광장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개최했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점등식은 동구 기독교 연합회 합동 예배를 시작으로 송림2동 기타교실 수강생들의 통기타 공연, 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 등 연말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흥겨운 행사로 진행됐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높이 15m, 지름 7m 크기로 조성됐습니다.

허인환 동구청장은 “주민들이 광장을 밝게 비추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며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셨으면 한다”고 성탄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한편, 동인천역 북광장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외에도 시민들이 다채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을 조성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했으며 크리스마스 트리는 내년 1월 31일까지 운영할 계획입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중구, 저소득층 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보험료 지원사업 확대 시행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중구는 내년부터 저소득층 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보험료 지원 사업을 확대 시행한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중구는 그동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