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서울우유조합·경기 낙농인, 소외계층 위한 ‘우유 나눔’ 전달
7일 오후 경기도 북부청사에서 서울우유협동조합과 경기지역 낙농인 단체인 서울우유축산계장협의회가 도에 멸균 우유 1천3백 상자를 전달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경기도>

경기도·서울우유조합·경기 낙농인, 소외계층 위한 ‘우유 나눔’ 전달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경기도는 오늘(7일)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에서 ‘우유사랑! 사랑나눔 우유 전달식’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서울우유협동조합과 경기지역 낙농인 단체인 서울우유축산계장협의회는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1천5백만 원 상당의 멸균우유 1천300상자를 도에 전달했습니다.

이 우유는 경기도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운영하는 ‘경기광역 푸드뱅크’를 통해 도내 차상위 계층과 독거노인 등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김진흥 도 행정2부지사는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십시일반 뜻을 모아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정을 베풀어주신 도내 낙농가에 깊은 감사의 말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송용헌 서울우유 조합장은 “경기도 낙농업의 번창과 발전은 도민분들의 아낌없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 같은 후원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도민들의 사랑에 적극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hjs@ifm.kr

Check Also

안성시, 기초수급대상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무상공급 확대

[경인방송=김장중 기자] 경기도 안성시가 생활이 곤란한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위생용품(생리대) 무상공급 지원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