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재능대 재능키움봉사단 동구청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인천재능대와 인천 동구청, 동구자원봉사센터 등 100여명이 행복한 동행 사랑의 연탄나눔행사를 실시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인천재능대학교 제공>

인천재능대 재능키움봉사단 동구청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는 어제(27일) 송림동 일대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가졌습니다.

연탄나눔 봉사활동에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관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인천재능대와 인천 동구청, 동구자원봉사센터 등 100여명이 참여했습니다.

이기우 총장과 허인환 동구청장도 현장에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직접 연탄을 배달했습니다.

이기우 총장은 “인천재능대가 추구하는 인재상 중 하나는 재능을 내 주변 이웃과 함께 나누는 것”이라며 “올해 들어 가장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학생들의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인천재능대는 지역사회 공헌 차원에서 도움이 필요한 인근 지역 노인들을 위해 장수사진을 촬영하고 제공하는 등 재능나눔을 매년 실천해오고 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영종도 준설토 투기장에 드림아일랜드 해양관광단지 조성사업 6월 착공… 국내 최초 민간제안사업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 영종도 준설토 투기장에 해양관광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이 이르면 올해 6월 착공됩니다. 인천지방해양수산청은 영종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