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안전보건공단 인천지역본부 1일자로 구권호 본부장 취임
구권호 안전보건공단 인천지역본부장<안전보건공단 인천지역본부 제공>

안전보건공단 인천지역본부 1일자로 구권호 본부장 취임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안전보건공단 인천지역본부는 1일자로 구권호 본부장이 취임했다고 밝혔습니다.

구권호 본부장은 중앙대 산업경제학과 졸업하고 동 대학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서울대 고급경영자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안전보건공단에는 1988년에 입사해 재해통계분석국장과 안전경영정책연구실장, 경영기획실장, 경기서부지사장, 대구지역본부장 등 보직을 두루 거쳐 제19대 인천지역본부장으로 임명됐습니다.

또한 다수의 연구논문, 기고 등을 발표하며 산업재해의 발생원인과 형태 등을 고찰하고 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경각심을 일깨우는데 힘썼습니다.

구권호 본부장은 “올해 인천지역본부로 발돋움하는 원년인 만큼 사고사망 절반 줄이기 달성을 위해 공단차원의 역량을 다할 것이며, 근로자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일터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는 1일부터 안전보건공단 인천지역본부로 기관명칭이 변경되며 관할구역은 인천 전역입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시민사회·경제·항만단체, 인천시 등에 민·관협의체 구성 수출단지 조성 촉구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앵커) 인천지역 시민사회단체를 비롯해 경제ㆍ항만ㆍ법조단체 등이 송도 ‘중고차 수출단지’ 합법화에 대한 대책이 필요하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