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옹진군, 드림스타트 후원·협약기관과 업체에 인증 현판 전달
옹진군청 청사 전경

옹진군, 드림스타트 후원·협약기관과 업체에 인증 현판 전달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옹진군은 드림스타트와 후원·협약 기관과 업체에 ‘드림스타트 협약기관 인증 현판’을 제작·전달했다고 오늘(11일) 밝혔습니다.

옹진군 드림스타트는 아동의 건강한 성장 발달에 필요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병·의원, 학원, 사진협회 등 20개 기관과 협약을 맺고 있습니다.

군 드림스타트에는 90명의 사례관리 아동이 등록되어 있으며, 협약 기관들은 아동과 가족의 건강, 정서, 교육 등에 소요되는 경비를 무상 지원하거나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에는 강화도에서 개최한 드림스타트 가족사랑 힐링캠프에서 사진협회 회원이 재능기부 활동으로 가족사진을 촬영하였으며 행사에 참여한 가족에게 액자로 제작, 가정 방문 상담 시 전달했습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해 아동과 가족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시민사회·경제·항만단체, 인천시 등에 민·관협의체 구성 수출단지 조성 촉구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앵커) 인천지역 시민사회단체를 비롯해 경제ㆍ항만ㆍ법조단체 등이 송도 ‘중고차 수출단지’ 합법화에 대한 대책이 필요하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