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 모집…총 8개사
<이미지= 경기도>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 모집…총 8개사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는 오는 27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할 게임 관련 기업을 모집합니다.

경기글로벌게임센터는 중소게임사, 1인 개발자, 인디개발자를 위한 공간으로, 성남 판교에 위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 17개실, 스타트업캠퍼스에 16개실 등 모두 33개실의 입주공간을 갖췄습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업체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캠퍼스에 마련된 4인실 7개, 8인실 1개 등 모두 8개 사입니다.

모집 대상은 신청일 현재 경기도에서 게임을 기획, 제작, 마케팅, 유통하는 기업과 단체 또는 개인입니다.

입주기업은 보증금 없이 저렴한 사용료로 업무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경기글로벌게임센터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참여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연장 심사를 통해 최대 2년까지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주를 원하는 업체는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gcon.or.kr/ggc)에서 공고를 확인한 뒤 오는 27일까지 공간지원신청서, 회사소개서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됩니다.

kds@ifm.kr

Check Also

[경기브리핑] “고속도로서 숨진 여배우, 부검 결과 ‘면허 취소’ 수준의 음주”

[경인방송=보도국 기자]  “고속도로서 숨진 여배우, 부검 결과 ‘면허 취소’ 수준의 음주”  “아버지와 누나 살해 40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