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SK인천석유화학, 서구지역 홀몸 어르신 등에 이웃사랑 나눔 생필품 세트 전달
SK인천석유화학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서구 석남2동에 어려운 이웃에게 1천5백만원 상당의 생필품 세트를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SK인천석유화학, 서구지역 홀몸 어르신 등에 이웃사랑 나눔 생필품 세트 전달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SK인천석유화학이 설날을 맞아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SK인천석유화학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서구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1천5백만원 상당의 생필품 세트를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고 오늘(24일) 밝혔습니다.

‘이웃사랑 나눔’ 생필품 전달 행사는 SK인천석유화학이 매년 명절마다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입니다.

생활필수품 세트는 SK인천석유화학 자원봉사단과 자매결연을 맺은 지역 홀몸 어르신 50여명과 수급자 가정 등 서구지역 소외계층 806가구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SK인천석유화학 관계자는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명절을 앞두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손길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SK인천석유화학은 지역 봉사단체와 협력해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계절별 특색에 맞는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홀몸 어르신들과 1대1 자매결연을 맺고 정기적인 돌봄 서비스와 문화 체험 활동을 진행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부평구,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감면 대상자 확대 실시… 5.18 민주유공자, 보훈 보상 대상자, 환경 친화적 자동차 등 감면, 임산부 면제

[경인방송=안재균 기자] 인천시 부평구는 오늘(18일)부터 지역 내 도시형 생활주택 등의 기계식 주차장 설치 비율을 낮추고, 공영주차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