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문화 / 연수구, 마을미디어 활성화를 위한 주민 마을방송팀 모집
연수구청 제공

연수구, 마을미디어 활성화를 위한 주민 마을방송팀 모집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인천시 연수구는 구민의 자발적인 미디어 참여와 마을미디어 활성화를 위해 ‘연수구 주민 마을방송팀 지원 사업’에 참여할 모임(단체)를 모집합니다.

이번 사업은 지역에서 활동하는 작은 모임이나 단체 등을 대상으로 영상, 라디오 등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팀별 맞춤교육, 장비와 시설, 진행비 등을 지원해주는 내용입니다.

구는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와 연계해 콘텐츠 제작, 미디어 커뮤니티 운영이 가능하도록 마을단위 미디어 교육과 제작관련 전반적인 활동을 지원합니다.

이번 달까지 접수를 받아 서면심사를 거쳐 3월 중으로 모두 7팀을 선발하고 7월까지 센터 교육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연수구에 거주하거나 생활권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마을미디어에 관심 있는 5인 이상의 모임(단체)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신청 방법은 연수구 홈페이지(www.yeonsu.go.kr)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해 오는 28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riverpress@ifm.kr

Check Also

한국GM 노조, 쟁의권 확보 실패…중노위, 행정지도 결정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앵커) 전국금속노동조합 한국지엠(GM) 지부가 합법적인 쟁의권 확보에 실패했습니다. 중앙노동위원회는 한국지엠 노조의 ‘노동쟁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