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 대-중소기업간 공동 기술연구개발 지원…최대 1억5천만원
경기도 청사 전경. <사진= 경인방송 DB>

경기도, 대-중소기업간 공동 기술연구개발 지원…최대 1억5천만원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는 중소기업과 대기업의 기술협력을 지원하는 ‘대기업-중소기업간 동반성장 R&D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도는 올 해 5개 안팎의 과제를 선정해 기업당 1억에서 1억5천만원까지 모두 5억 원을 총 개발비의 60%이내에서 지원할 계획입니다.

지원사업은 ▲대기업이 기술개발을 제안해 중소기업과 공동으로 연구하는 과제 ▲중소기업이 대기업 구매협약동의서를 받아 제안한 과제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성과공유제 이행과제 등입니다.

도는 동반성장 사업 활성화를 위해 성과공유제 시행 과제에 대해서는 가점을 부여하고 최대 1억5천만 원까지 사업비를 확대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 경기북부소재 기업과 장애인고용우수기업에 대해서도 가점을 제공할 방침입니다.

앞서 도는 지난 2013년부터 2017년까지 이 사업에 모두 12억5천만 원을 지원해 총 14개 과제를 완료했고, 이를 통해 매출 8억8천만 원, 신규고용 48명, 특허출원 20건 등의 성과를 이끌어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이지비즈(www.egbiz.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됩니다.

kds@ifm.kr

Check Also

[경기포커스] “진통 끝에 상임위 통과된 경기도 조직개편안···집행부 같은 실수하지 말아야”…김봉균 경기도의원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방송 : 경인방송 라디오 <박마루의 시사포차> FM90.7 (19년 06월 24일 18:00~20:00) ■진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