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 ‘중소기업 홈쇼핑 홍보 지원사업’ 추진
경기도청 전경. <사진= 경인방송 DB>

경기도, ‘중소기업 홈쇼핑 홍보 지원사업’ 추진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경기도는 도내 중소기업 15개사를 대상으로 홈쇼핑 방송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도의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 지원사업’은 우수 아이템을 개발·보유하고 있지만, 홍보나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위해 마련됐습니다.

지원자격은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으로, 홈쇼핑에 출시할 상품은 최소 3만9천900원 이상 제품이어야 하며 전국 주문을 감안해 충분한 상품재고를 보유해야 합니다.

최종 선정된 업체는 8% 내외의 방송 판매직접비만 지불하면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 채널을 통해 30분 분량의 방송 판매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신청 방법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 또는 이지비즈(egbiz.or.kr)를 통해 관련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다음달 6일까지 이메일(lkh@kbiz.or.kr)로 접수하면 됩니다.

hjs@ifm.kr

Check Also

인천지역 나눔 실천 주인공 한자리에…’2019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 개최

[경인방송=김경희 기자]   인천지역 나눔 실천의 주인공들이 오늘(22일)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오늘 오전 11시 인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