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계양구, 사회적기업 발굴 위해 찾아가는 사회적경제 배달 강좌 수강생 모집
인천 계양구청 전경

계양구, 사회적기업 발굴 위해 찾아가는 사회적경제 배달 강좌 수강생 모집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계양구는 사회적경제 인식 제고와 사회적경제 기업 발굴을 위해 ‘찾아가는 사회적경제 배달 강좌’를 운영한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찾아가는 사회적경제 배달 강좌’는 사회적경제 교육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사회적경제에 대한 구민들의 관심과 인식을 고양하기 위해 연중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동아리, 사회적경제 관계자, 유관기관, 사회적경제기업 창업예정자 등 10명 이상의 공동체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전문강사가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무료로 진행됩니다.

강좌 신청을 원하는 구민은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를 하면 됩니다.

문의 사항은 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450-6774)로 하면 됩니다.

구 관계자는 “구민들의 편의를 고려해 직접 찾아가는 사회적경제 배달 강좌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사회적경제 인식 제고와 사회적경제기업 발굴 등 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에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테크노파크 ‘4본부5단2실29센터→5본부1단1실24센터’ 조직개편 예고…4월에는 승진 등 대대적인 인사 단행

[경인방송=안재균 기자]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이하 인천TP)가 조직 개편에 나선다. 이를 토대로 오는 4월에는 승진 등 대대적인 인사도 단행할 예정이다. 인천TP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