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도심 속 전원주택 평택 라온힐 테라스하우스…개발호재로 각광
LG전자 / 김장중 / 라온힐테라스하우스 / 삼성전자 / 김도연 / 평택시 / 송탄 / 평택 / 포항 / 지제역 / 경기 김장중 (kjj@ifm.kr) 작성일 : 2019-03-05, 수정일 : 2019-03-05
[ 경인방송 = 김장중 기자 ]
"도시의 공간 속 자연을 공감하다."

도심 속 전원주택 라온힐 테라스하우스가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했습니다.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와 LG 진위산업단지, 평택 브레인시티, 소사벌 개발지구 등의 배후단지를 갖춘 경기도 평택시 칠원동의 라온힐 테라스하우스.

역세권 타운하우스로 도심 속 인프라는 물론 쾌적한 자연속 힐링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로 방문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신촌도시개발구역과 모산영신도시개발구역, 용이개발예정지구 등의 다양한 주변의 개발호재까지 이어지면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 안성 분기점과 송탄 IC, SRT 지제역, 지하철 1호선 등의 사통팔달의 편리한 교통은 기본으로 인근에는 평택시청과 법원, 세무서 등의 관공서와 이마트, 롯데마트, CGV 등의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어 도심의 편리함은 물론 전원생활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단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단지내 도시가스 설치는 물론 최근 경북 포항 등지에서 발생하고 있는 지진에 대비해 진도 7.0에도 견딜 수 있는 내진설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앞서 발생한 포항의 지진은 5.4 수준으로 모든 사람이 느낄 수 있고, 벽에 금이 가거나 부착물이 떨어지는 수준을 말합니다.

전실은 현관벽에 부동형 개구부 설치로 밝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유도하는 한편 부엌 역시 커뮤니티의 중심 공간으로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안방에는 겹침이 없는 공간으로 쾌적한 휴식의 공간으로 마무리 하고, 2층의 복도에도 충분한 일조량 확보와 세련된 개구부 연출로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김도연 대표는 "집이라는 것이 단순하게 잠을 자고 일상을 보내며 사는 곳이 아니라,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히 쉬는 곳, 나를 돌아보며 사랑하는 사람들을 생각하는 곳,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아름다운 꿈을 이루어 나가는 곳으로 정성을 다해 편안한 쉼터로 꾸미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김장중 kjj@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