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 부평구, 이달 12일부터 인천나비공원서 ‘나비곤충 표본 전시회’ 개최
부평구청 전경.<사진=부평구>

인천 부평구, 이달 12일부터 인천나비공원서 ‘나비곤충 표본 전시회’ 개최

[경인방송=안재균 기자]

인천시 부평구가 이달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인천나비공원에서 ‘나비곤충 표본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세계에서 화려한 나비에 속하는 몰포나비류와 보석나비류, 그리고 부엉이 눈을 닮은 부엉이나방 등 국내·외 진귀한 나비와 곤충 120여종·300여 개체가 전시됩니다.

또 전문 해설사가 나서 나비의 생태와 역사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입니다.

인천나비공원 관계자는 “이번 나비곤충 표본전시회는 평소에 보기 힘들었던 세계의 크고 화려한 나비들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우리 아이들이 생명에 대한 신기함과 자연의 소중함을 몸소 체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부평숲 인천나비공원은 부평구 평천로 26-47(청천동 68-12번지) 장수산 자락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휴관하며 입장료는 무료이료,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509-8820)로 문의하면 됩니다.

ajk@ifm.kr

Check Also

인천우체국 100년 역사 속으로…직원들 “건물 보수 제때 이뤄지지 못해 아쉬워”

[경인방송=한웅희 기자]   (앵커) 우체국 역사의 산실인 인천우체국이 오늘(24일) 100년 역사를 뒤로 한 채 마지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