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서구, 경인교대에서 영재교육 입학식… 1년간 영재교육과정 시작
인천시 서구는 최근 경인교대에서 영재교육 입학식을 개최하고 1년간의 영재교육과정을 시작했습니다.<서구청 제공>

서구, 경인교대에서 영재교육 입학식… 1년간 영재교육과정 시작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서구는 최근 경인교대에서 영재교육 입학식을 개최하고 1년간의 영재교육과정을 시작했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서구는 경인교대 영재교육연구원과 재능이 뛰어난 영재를 조기에 발굴하여 잠재력을 계발하고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서구 내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영재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초등심화과정 33명, 중등심화과정 31명, 초등사사과정 14명, 중등사사과정 14명, 총92명을 선발해 주말교육, 원격교육, 집중교육, 특강 등의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이재현 서구청장은 “서구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이 재능을 발굴하는 재능영재, 다양한 기술을 엮어내는 융합영재, 함께하는 소통영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과정을 추가하는 등 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시교육청, 학교·마을 공간혁신 방안 찾는 ‘2019 인천마을교육공동체포럼’ 성료

[경인방송=김경희 기자]   인천시교육청이 마을교육공동체의 관점에서 학교와 마을의 공간 혁신 방안을 찾는 ‘2019 인천마을교육공동체포럼’을 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