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재능대학교, 제7기 아버지요리대학 개강… 인천지역 대표 명사들 참여
인천재능대학교는 ‘요리하는 즐거움으로 나누는 행복, 멋있는 가족, 살맛나는 공동체’를 캐치프레이즈로 26명이 수강하는 제7기 아버지요리대학을 개강했습니다.<재능대학교 제공>

재능대학교, 제7기 아버지요리대학 개강… 인천지역 대표 명사들 참여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는 ‘요리하는 즐거움으로 나누는 행복, 멋있는 가족, 살맛나는 공동체’를 캐치프레이즈로 26명이 수강하는 제7기 아버지요리대학을 개강했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아버지요리대학은 각 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인천지역의 오피니언 리더 및 CEO들이 요리를 매개로 가족들과 친해지고 고생하는 아내를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설된 강좌입니다.

아버지요리대학 강좌에는 특히나 많은 인천지역 대표 명사들이 참여했습니다.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 정규성 인천탁주 대표, 전정희 작가 등을 비롯 28명의 오피니언 리더, CEO들이 참여해 많은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또 8명의 여성 CEO들이 참여하였다는 점도 특징입니다.

재능대 학생관 JEIU 카페 라운지에서 열린 개강식에는 7기 뿐만 아니라 앞서 수료한 최호선 총동문회장을 비롯 많은 선배 원우회원들도 참여해 7기 수강생들을 환영하며 격려했습니다.

신작 소설 ‘묵호댁’을 기증한 제7기 수강생 전정희 작가에게는 총장 명의의 감사패가 전달됐습니다.

제7기 아버지요리대학은 6월 5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총 10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글로벌호텔외식조리과 전임교수로부터 낙지볶음, 묵은지 목살찜 등 평소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10여 가지 요리를 배우게 되며 와인 관련 특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연수구, 전국 최고 10%+1% 캐시백 ‘연수e음’ 다음달 공식 발행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인천시 연수구가 다음달 1일부터 지역 전자상품권 ‘연수e음’을 공식 발행합니다. 연수e음은 지난해 인천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