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2019. 04. 08 항공뉴스센터
라이브뉴스 / 항공뉴스센터 김고운 (mhn1031@ifm.kr) 작성일 : 2019-04-08, 수정일 : 2019-04-08
[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6천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대체로 맑은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은 10km입니다. 오늘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확장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7.9도 낮 최고기온은 14도가 되겠습니다.


제주항공이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인천국제공항에서 전용 라운지를 오픈합니다. 제주항공은 6월 1일부터 인천공항에 제주항공 승객 전용 'JJ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는데요, JJ 라운지는 인천공항 1터미널 4층 28번 게이트 부근에 설치되고 140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요, 간단한 식음료가 제공되고 가족석과 파우더룸, 포토존 등이 설치됩니다.JJ 라운지 이용권은 제주항공 국제선 이용객에게만 사전판매 방식으로 판매됩니다.가격은 성인 2만5천원, 어린이 1만5천원,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입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지중해의 숨은 보석, 몰타로 가는 직항편이 신설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습니다. 국토교통부는 4월 5일 서울에서 열린 한-몰타 항공회담에서 한-몰타 간 여객 주3회 운항횟수 설정에 합의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항공사에서 신청할 경우 한국과 몰타를 오가는 직항편이 주 3회까지 신설될 수 있습니다. 직항편이 신설되기 전까지 국민들이 다양한 코드쉐어 항공편을 통해 몰타를 여행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한국, 몰타 뿐 아니라 제3국 항공사도 코드쉐어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의하였습니다. 이번 회담에서 마련된 기반을 통해 한국과 몰타 간 직항편이 신설된다면 우리 국민들의 편익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3천4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도 10km입니다.오늘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확장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내일 오후부터 밤까지 인천공항에는 10mm내외의 비가 예상됩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9.3도 낮 최고기온은 14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6천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은 10km입니다. 오늘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확장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내일 오후부터 밤까지 인천공항에는 10mm내외의 비가 예상됩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0.3도 낮 최고기온은 14도가 되겠습니다.


제주항공이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인천국제공항에서 전용 라운지를 오픈합니다. 제주항공은 6월 1일부터 인천공항에 제주항공 승객 전용 'JJ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는데요, JJ 라운지는 인천공항 1터미널 4층 28번 게이트 부근에 설치되고 140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요, 간단한 식음료가 제공되고 가족석과 파우더룸, 포토존 등이 설치됩니다. JJ 라운지 이용권은 제주항공 국제선 이용객에게만 사전판매 방식으로 판매합니다.가격은 성인 2만5천원, 어린이 1만5천원,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입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김고운 mhn1031@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