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재창업자 재기 돕는 '경기도 재도전 성공센터' 개소
경기 / 사회 한준석 (hjs@ifm.kr) 작성일 : 2019-04-23, 수정일 : 2019-04-23
[ 경인방송 = 한준석 기자 ]

 


예비 재창업자들의 성공적 재기를 지원하는 '경기도 재도전 성공센터'가 오늘(23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 문을 열었습니다.


성공센터에서는 전문위원을 배치해 상시 상담을 실시하며 필요 시, 전문상담위원을 매칭 시켜 경영, 인사·노무, 특허·인증, 회생·법률 등 분야별 전문상담을 지원하게 됩니다.


분야별 전문상담 결과, 심층 컨설팅이 필요한 기업에 대해서는 전문가가 직접 기업현장을 방문해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심층 컨설팅은 사업계획과 비즈니스 모델 진단, 재기와 진로전략 제시, 제품 취약진단과 보완 등을 종합적으로 다루게 됩니다.


지원대상은 재기를 희망하는 도내 예비 재창업자 또는 현재 새로운 재기를 추진 중인 도내 재창업 기업으로 올해는 20개사를 대상으로 지원이 이뤄집니다.


상담을 받길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5월 1일부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을 내방하거나 전화 또는 이메일 접수 후, 관련 서류를 담당자 이메일(restart@gbsa.or.kr)로 제출하면 됩니다.


한편, 민선 7기 경기도는 '창업-실패-도전'에 대한 재도전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재도전 성공센터' 외에 재기지원 펀드 조성, 재도전 사업화 자금 지원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한준석 hjs@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