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홍인성 중구청장, 원도심에 이어 영종국제도시 내 학교장과 대화의 시간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이 영종국제도시 내 학교장과 중구 교육 환경개선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중구청 제공>

홍인성 중구청장, 원도심에 이어 영종국제도시 내 학교장과 대화의 시간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이 영종국제도시 내 학교장과 중구 교육 환경개선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구는 최근 원도심권 학교장 간담회를 가진데 오늘 영종국제도시 내 초·중·고등학교장들과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교육 전반에 대한 학교와 지자체간의 상호 이해와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학생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간담회에서는 중구의 교육지원 사업을 설명하고 학교 현장에서 필요한 지원 등을 논의한데 이어 영종국제도시의 급증하는 교육 수요에 대한 공동 대처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홍인성 중구청장은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교육경비 보조사업, 교육환경개선사업, 학부모 학생 교육지원 등 교육지원 사업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도시공사 5년 연속 흑자 기록…박인서 사장 “시민 신뢰와 지지 받는 인천 대표 공기업 될 것”

[경인방송=안재균 기자]   인천도시공사가 2003년 출범 이후 총 사업비 116조 원 규모의 자체·출자사업을 추진한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