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KEB하나은행, 하나 100년 기업승계 서비스 출시
KEB하나은행은 하나 100년 기업승계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KEB하나은행, 하나 100년 기업승계 서비스 출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하나 100년 기업승계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기업 승계로 기업을 지속 성장 시키고져 하는 고객을 위해서입니다.

하나 100년 기업승계 서비스는 기업 오너를 대상으로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Living Trust 서비스’, ‘기업승계 서비스’, 기업상장(IPO), ‘기업매각 서비스’ 등을 제공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 KEB하나은행은 하나금융그룹의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기업승계센터 등을 통해 성공적인 승계플랜을 마련할 수 있도록 회계, 세무, 법률, 금융, 기업매각, 인수 등의 자문과 승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KEB하나은행 기업승계센터 관계자는 “성공적인 기업승계를 통해 손님과 은행이 WIN-WIN하고 국가경제의 기틀을 다지고져 ‘하나 100년 기업승계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도시공사 5년 연속 흑자 기록…박인서 사장 “시민 신뢰와 지지 받는 인천 대표 공기업 될 것”

[경인방송=안재균 기자]   인천도시공사가 2003년 출범 이후 총 사업비 116조 원 규모의 자체·출자사업을 추진한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