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서구, 6월5일까지 ‘청년 창업 공간 조성사업’ 입주자 공모
서구청 전경사진<서구청 제공>

서구, 6월5일까지 ‘청년 창업 공간 조성사업’ 입주자 공모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서구가 ‘청년 창업 공간 조성사업’ 입주자 공모를 실시한다고 오늘(20일) 밝혔습니다.

‘청년 창업 공간 조성사업’은 행정안전부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입니다.

석남동 상생마을 도시재생 지역 창업공간을 거점으로 청년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지속가능한 창업환경을 조성하고자 추진됩니다.

대상자는 공고일(5월 20일) 현재 인천시에 주민등록 되어있는 만19세 이상 만39세 이하 청년 예비창업자입니다.

접수기간은 오는 5월 27일부터 6월 5일까지이며 신청서류를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구는 심사를 통해 2팀을 선정, 리모델링을 거쳐 9월 개소할 예정입니다.

입주 선정자에게는 공공건물 입주, 리모델링비 1천만원 지원, 맞춤형 1:1 전문가 컨설팅 및 네트워킹이 지원됩니다.

구는 공모전 사업설명회를 오는 30일에 개최해 청년 창업 공간 소개와 공모전 절차 등을 안내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홈페이지(www.seo.incheon.kr) 새소식란을 참고하거나 사회적경제일자리과(☎032-560-0882)로 문의하면 됩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붉은 수돗물’ 정화작업 이후 첫 수질검사…”기준엔 적합…음용 여부는 불확실”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앵커) 인천지역 수돗물 정화작업이 시작된 이후 첫 수질검사 분석 결과가 공개됐습니다. 청소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