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경기도 부천 GGM , 경기도 평택시 케이 에스 티 ㈜ (6월 30일 다시뛰자 4050)
다시뛰자 4050 김신 (kimshin0531+0@ifm.kr) 작성일 : 2016-06-30, 수정일 : 2016-06-29
[ 경인방송 = 김신 기자 ]





컷 시간 :3분 59초
다시뛰자4050
(2016.06.30.)

주제 : 구인기업 소개 –GGM, 케이에스티㈜


안녕하세요 문현아 리포텁니다.
매주 목요일 경인방송과 함께하는 다시 뛰자 4050입니다. 밖에 나가 보면 건물 마다 회사는 참 많은 것 같은데, 내가 일할 곳은 어딘지 고민 되시죠
다시 일을 하고자 하는 4050세대 여러분에게, 나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현재 경기도 일자리센터와 경기도 경제 단체 연합회가, 도에서 주최하는 다이나믹 4050재취업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우수구인기업 두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회사에 대한 정보도 들어 보시고, 회사 채용 분야가 나와 맞겠다 싶으면 지원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먼저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GGM 입니다. 이 곳은 어떤 일을 하는 회사인지 이영식 대표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컷1 38년동안............................................기어드 모터를. (44초)

네, 예를 들면 자동차 입출입을 통제하는 그 차단기를 올렸다 내렸다 하는 부분이라든지, 초밥 먹으러 가면 초밥 접시를 회전시켜주는 밸트 같은 것들 이렇게 사람 손을 대신해주고 있는 모든 자동화 기기에 들어가는 게 바로 기어트 모터라고 합니다. GGM은 그 중에서도 소형 기어드 모터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곳입니다.


그렇다면 이 회사에서는 지금 어느 분야의 인원을 채용할 계획인지 들어보겠습니다

컷2 전기분야 .................................................... 봅니다. (33초)



엔지니어 쪽에서 일할 사람을 뽑는데, 경력이 있고 없고를 떠나 중요한 건 하고자 하는 일이 적성에 맞는지를 중점적으로 본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채용 계획 중에 4-50대 중 장년 층을 어느 정도 뽑는지 물어봤는데요,

컷3 장년 친화적.............................................................합니다 (28초)

네. 시니어 생산직 분야에서 50세 넘는 중 장년층까지 채용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중장년 채용의 장단점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들어봤습니다.

컷4 단점이..........................................................모습이 있는데. (24초)

이대표는 4-50대 구직자를 채용하게 되면, 한 직장에서 꾸준히 일하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경기도 평택시에 있는 케이 에스 티 ㈜ 회사 정보입니다. 먼저 류주환 대표의 말을 들어보겠습니다.

컷5 저희 회사는........................................................그러는거죠. (39초)

네, 아주 아주 작은 먼지도 제거한 크린룸과 또 그 크린룸 안에서 이루어지는 반도체 설비나, 제약회사 설비 등의 장비도 직접 개발하고 있는 회사인데요

분석실 같은 곳에서는 극미량의 약품을 분석하고, 또 그 극미량의 약품 중에서도 굉장히 작은 일부분의 물질을 찾아내는 곳이기 때문에
이런 크린룸이 반드시 필요하겠죠.

이 회사의 채용 분야를 들어보겠습니다.

컷6 저희는...................................................뽑습니다. (33초)

이번 채용에서는 경력이나 전공이 관련 있는 사람을 뽑을 계획이고 체력이 뒷받침 된다면 40대까지도 신규 채용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젊은 사람이든 나이가 있는 사람이든 스스로 공부하려고 하고 배우려는 의지가 보이는 사람을 선호한다고도 했습니다.



컷7 적극성이죠...................................................편이에요. (38초)

마지막으로 케이 에스 티의 복지 내용까지 알아봤습니다.



매주 이 시간 알려드리는 구인 정보입니다.

1)먼저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송암푸드>에서 식품 가공 근로자를 모집합니다. 문의는 031-674-7518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2) 경기도 화성시 <㈜밀프로스>에서 자재 관리 사무직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경력 나이 무관이고요, 문의전화 031-353-6040입니다.

3) 또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아산 발알지점>에서 지게차 운전기사를 모집합니다. 문의전화는 031 8049 3200 으로 주시면 됩니다.



4050세대 여러분 요즘 일자리 찾기 힘드시죠?
경인방송에 귀를 귀울여주세요. 4050재취업 지원사업의 일정과 도내의 우수 구인 기업의 취업 정보가 올해 말까지 제공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1644-4059, 또는 홈페이지 4050gg.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은 경기일자리 센터, 경기도 경제 단체 연합회와 함께합니다.

끝으로 노래 < 이장희, 그건 너>들으면서 인사드리겠습니다 문현아였습니다.

김신 kimshin0531+0@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