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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시, 권익위 주관 고충민원처리 평가 우수기관 선정
경기 / 사회 구대서 (kds@ifm.kr) 작성일 : 2016-02-17, 수정일 : 2016-02-17
[ 경인방송 = 구대서 기자 ]

[경인방송 - 구대서기자 kds@ifm.kr]

경기도 평택시는 국민권익위원회가 발표한 2015년 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평가는 고충민원 예방.해소.관리기반 등 3개 분야 18개 지표를 대상으로 전문가들의 서면심사와 현지 확인조사로 진행됐으며, 평택시는 지표별로 고르게 우수한 평가를 받아 100점 기준 93.5점을 획득했습니다.

이는 기초자치단체 평균 점수 74.1점 보다 19.4점이 높고, 전년도 82.3점에 비해서도 11.2점 상승한 점수입니다.

시는 그 동안 소통하는 시정을 위한 시민신문고 운영, 현장중심의 민원처리, 공공형 집단 갈등민원 해소 노력 등 고충민원 처리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성과로 이어진 것으로 풀이했습니다.

구대서 kds@ifm.kr